유명인은 어떤 역할이든 항상 두 번째 또는 세 번째로 오래된 직업인 포도주 양조에 참여해 왔습니다. 연예인 정치인, 스포츠 인물, 영화 제작자, 배우 또는 작가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그들은 아마도 명성, 재정 및/또는 진정한 관심을 이유로 와인 양조를 하고 있을 것입니다. 나는 오랫동안 반복해서 말해왔다. 포도주 양조는 실제로 최종 분석에서 농업/농업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와인 비즈니스가 흥미로운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마도 로버트 몬다비(Robert Mondavi)는 포도주 양조법을 부, 문화, 지위의 세련된 이름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포도주 양조는 여전히 과일 재배, 수확 및 가공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최근에 Drew Bledsoe(NFL)가 그의 좋은 친구 Rick Mirer(역시 NFL 출신)와 함께 자신의 레이블로 와인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는 것을 읽었습니다. Drew의 레이블은 워싱턴주 와인인 Doubleback입니다. 그러다 보니 캘리포니아 나파 카운티와 소노마 카운티 주변에서 와인을 만들고 1인샵 있던 스포츠 스타들이 떠올랐습니다. 와인 나라에서 나는 아마도 NFL이 가장 많은 와인 레이블을 생산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스포츠의 다른 스포츠들도 경기 침체 속에서도 경쟁에 뛰어들고 있고 그들의 와인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와인 사업에 새로 진출한 스포츠 스타 중 일부는 포도원이나 와이너리를 소유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와이너리 및 포도주 양조업자와 협력하여 자신의 레이블로 원하는 와인을 생산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부동산(포도원이나 와이너리 재산)을 소유하고 자신의 와인을 생산하는 길을 택했습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집니다. 제가 와인 생산지로 정의한 느슨하게 정의된 지역 내에서 와인 사업에 관여하는 스포츠 인물은 누구입니까? 내 집계는 특정 순서가 아닙니다.

나파에 위치한 Mario Andretti-Andretti 와이너리. 대중에게 개방된 아주 멋진 와이너리로, 모터 스포츠 분야에서 온 자랑스러운 소유자입니다. 주로 인디 자동차 경주. Mario는 그의 와이너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므로 주변에서 그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Dick Vermeil-Vermeil Wines, Calistoga(나파 밸리 북쪽 끝). 딕은 나파 밸리에서 태어 났으며 와인 메이커이기도 한 Paul Smith (Fresno State School of Viticulture 졸업생)와 파트너입니다. 딕의 증조부는 칼리스토가에서 와인 사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제쳐두고, Dick Vermeil은 Calistoga 고등학교의 스타 쿼터백이었습니다. 그는 Calistoga HS의 치어리더였던 Carol과 결혼했습니다. 와인은 On Edge Winery의 Vermeil 와인입니다. Dick Vermeil은 NFL 및 방송 출신입니다.

Tom Seaver-GTS 와인, Calistoga. Tom은 명예의 전당 투수입니다. 그는 자신의 포도밭을 적극적으로 관리하며 고급 운전실을 생산합니다. Tom은 가족이 포도를 재배하는 프레즈노에서 태어났습니다. Thomas Rivers는 Tom Seaver’s의 와인메이커이며 2개의 “100포인트” 와인을 생산한 사람입니다. 레이블은 “GTS”입니다.

릭 미러-세인트 헬레나. 포도의 공급원으로서 나파의 열렬한 팬인 Rick의 와인메이커/협력자는 Rob Lawson입니다. 포도주를 생산하는 포도주 양조장은 알지 못하지만 그들은 예외적입니다. Rob Lawson은 와이너리를 설립했으며 현재 Rick’s 레이블과 같은 와인 회사에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미러 와인. Rick은 Notre Dame University에서의 대학 미식축구 시절과 NFL에서의 시간으로 가장 유명합니다.

Terry Hoage-Paso Robles(센트럴 코스트). NFL에서 시작하여 오늘날 프리미엄 와인을 생산하는 신사가 있습니다. Terry와 아내 Jennifer는 포도원과 과일을 가공하는 와이너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테리 호아지 와인은 론 품종이며 모두 유기농 와인입니다.

아놀드 팔머-나파. Palmer 씨는 Luna Vineyards에서 생산하는 미드레인지 화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나파에서 시간을 보내지만 그의 주요 관심사는 아닙니다. 그의 스포츠 경력은 언급할 필요가 없습니다. 팔머 씨를 모른다면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캘리포니아 나파/소노마 와인 사업의 스포츠 스타들